FASTECH

FAQ

FAQ 상세페이지
카테고리 기타
제목 52. 제품 구매시 개별적인 단품 구매가 가능합니까? Ezi-SERVO는 브레이크나 감속기도 구매 할 수 있나요?

A/S 용도인 경우에는 드라이브 및 모터, 기구물 단품 구매가 가능 합니다.

㈜파스텍은 고객이 사용하는 모터를 구동하는데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모터와 드라이브를 별도로 판매하지 않고 Unit 제품 기준으로 판매를 하는 것이 기본 정책입니다.

단,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을 하시다가 드라이브가 손상이 된 경우, 또는 구동 중 문제가 발생한 모터 및 기구 물들에 대한 A/S 역시 구입하신 대리점에 연락을 하시면, 아래에 명시된 폐사의 A/S 처리 절차에 따라 유, 무상 수리가 가능하며,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비정상적인 사용의 경우 별도로 드라이브만 구매를 하실 수 있으니, 제품을 구매하신 대리점 또는 파스텍 영업팀(032-234-6300)으로  연락해 주시면 세부적인 상담을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A/S 접수 후 최대 3일 이내 제품 수리 및 대체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첨부파일 200115_FAQ52_KOR.pdf
페이지
목록